확장된 배터리 수명 및 보다 크고 향상된 오디오 솔루션 제공

스마트폰, 태블릿 및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모바일 장치의 디자이너는 배터리 수명을 최소화하면서도 보다 크고 향상된 제품의 보다 작은 스피커를 만들어야 하는 문제점에 직면 한다.

FAB1200은 두 개의 외부 콘덴서 제거, 그라운드 중심 및 콘덴서 필요 없는 헤드폰 출력을 지원하는 음의 전원을 생성하는 전하 펌프가 있다.


내장된 벅 정류기는 배터리에 직접 연결되어 있고 출력 신호 레벨에 따라 두 개의 서로 다른 레벨 사이에서 공급 전압을 조정 함으로써 파워소모를 감소 시킨다. 이러한 기능의 결과로 오디오 품질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면서 시스템 비용과 배터리 수명을 늘릴 수 있다.

16핀의 0.4mm 피치, 1.56mm X 1.56mm WLCSP 패키지로 제공 장치는 더 나은 음질의 오디오 헤드셋에 탁월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며, 모바일 단말기, 태블릿, MP3 및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에 이상적이다.

FAB2200는 클래스 D 스피커 증폭기와 캐패시터 필요 없는 스테레오 클래스  G 헤드폰 앰프를 결합한 오디오 서브 시스템이다. 독점 통합된 차지 펌프는 클래스  AB 설계 구현에 비해서 크게 전력 낭비를 줄이는 그라운드 중심의 클래스  G 헤드폰에 여러 공급 레일을 생성하고 높은 전원 공급 장치 제거 비율도 제공 한다.

필터가 필요 없는 클래스 D 증폭기는 전체 솔루션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고 두 외부 필터 네트워크를 필요로 하지 않는 스피커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왜곡 없이 스피커를 보호하기 위해 최대 스피커 출력 레벨에 제한을 가하는 자동 이득 제어를 또한 제공 한다. 배터리 전압이 떨어지면서 동적으로 클리핑을 제한할 수 있다..

FAB1200 및 FAB2200 모바일 오디오 IC는 전체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고 배터리 수명을 최소화하면서 단말기, 태블릿 및 기타 휴대용 오디오 응용에 보다 크고 향상된 소리가 나도록 한다. 25핀, 0.4mm 피치, WLCSP 패키지로 제공 FAB2200는 휴대폰 단말기, 노트북 컴퓨터와 태블릿에 이상적이다.

페어차일드는 특정 설계 요구 사항 충족을 위해 고객 사양에 맞출 수 있는 아날로그 및 전력 IP의 실질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모바일 기술 선두 업체이다. 작고 향상된 패키지로 집적화가 가능한 선도 기술로써, 페어차일드는 사이즈, 비용 그리고 전력을 줄일 수 있는 디자인이면서 사용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페어차일드의 모바일 IP는 오늘날 사용하는 주요 핸드셋에서 확인될 수 있다.

가격: 1천 개 수량 기준 개당

FAB1200  $0.36
FAB2200  $0.57

공급: 현재 샘플 출하

납기: 8~10주

정보 문의

페어차일드 반도체 제품에 관한 문의 http://www.fairchildsemi.com/cf/sales_contacts/.
기타 제품, 설계, 툴, 제품 구입에 관한 문의 http://www.fairchildsemi.com.
페어차일드 반도체

– 글로벌 선두업체, 지역 지원, 스마트 아이디어. 페어차일드는 파워 및 모바일 설계에 있어 에너지 효율적이고 사용이 용이한 그리고 부가가치 있는 반도체 해결을 제공 한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고객 제품의 차별화를 돕고 파워 및 신호처리 제품 상의 기술력을 요하는 기술적인 요구의 어려움을 해결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fairchildsemi.com를  참조 바랍니다.


Twitter @ http://twitter.com/FairchildSemi
Blog @ http://www.fairchildsemi.com/engineeringconnections
Facebook @ http://www.facebook.com/FairchildSemiconductor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