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TI 코리아 | 문의 02-551-2800

비디오 증폭기 2종

TI(www.ti.com)는 제조업체가 보다 에너지 효율적인 가정 및 휴대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비디오 증폭기 2종 THS7365와 THS7319를 출시했다.
THS7365는 HDTV 및 SDTV를 지원하는 업계 최저전력 6채널 고정 필터 비디오 증폭기이다. 이 디바이스는 5V에서 21% 낮은 전력소모와 3.3V에서 50% 낮은 전력소모를 제공해 제조업체가 셋톱박스, 블루레이 DVD 플레이어 등에서 에너지스타(ENERGY STAR)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THS7319는 EDTV를 지원하는 업계 최저 프로파일의 3채널 비디오 증폭기이다. 이 디바이스는 다른 제품보다 25% 낮은 정전류 특성을 제공하여 휴대형 미디어 기기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한다.
THS7365는 HD 및 SD 비디오용 통합 6차 버터워쓰 고정 필터, 바이패스 모드는 최대 250MHz의 대역폭을 제공해 풀 HD 1080p60 또는 UWXGA 비디오를 지원하고 6채널 동작은 CVBS 비디오, S-비디오, Y'P'BP'R 부품 비디오를 동시 지원한다. 5V에서 21.6mA, 3.3V에서 20.7mA의 전체 공급 전류는 에너지스타(ENERGY STAR) 인증을 받아야 하는 기기에 매우 중요한 저전력 소모 특성 제공한다. 

  
내셔널 세미컨덕터 | 문의 02-3771-6908

나노파워 Op 앰프

내셔널 세미컨덕터 코리아(www.national.com)는 1.6V까지 동작이 가능하며, 552nW의 업계 최저 전력 소모량을 제공하는 신형 나노파워 Op 앰프를 출시했다. PowerWise짋 LPV521은 무선 원격 센서, 전력 라인 모니터링, 마이크로파워 산소/가스 센서를 포함하여 휴대용 장비와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해준다.
0.4uA의 최대 공급 전류와 1.6V~5.5V의 공급 전압 범위를 갖춘 LPV521은 폭넓은 입력 동상 모드 전압 범위로 각 레일전압의 100mV 이상의 입력 신호를 수용할 수 있어 여러 센서 유형에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LPV521의 최대 1mV 입력 오프셋 전압(Vos)과 섭씨 1도당 3.5uV의 입력 오프셋 전압 드리프트(TCVos)는 하이사이드 및 로우사이드 전류 감지 모두에서 정확하고 안정적인 측정 결과를 제공한다.
LPV521은 외부 소스에서 원치 않는 무선 주파수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EMI 억제 필터가 탑재된 세계 유일의 나노파워 Op 앰프이다. 이러한 간섭은 휴대폰, 동작 감지 센서, RFID 레이더와 같은 다양한 무선기기에서 방출된다.
LPV521은 특허를 취득한 내셔널의 VIP50 BiCMOS 공정 기술을 토대로 제작되어, 성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최대한의 전력 효율을 보장한다. Op 앰프는 1 MHz당 65 uA라는 업계 최고의 전력 대비 성능을 지원한다. 

  

IR | 문의 02-557-7613

150V 및 200V MOSFET

IR(www.irf.com)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매우 낮은 게이트 차지(Qg)를 제공하면서 스위치 모드 전원장치(SMPS), 무정전 전원장치(UPS), 인버터, DC 모터 드라이브용 150V 및 200V HEXFET 전력 MOSFET 제품군을 출시했다.
IR의 150V MOSFET은 경쟁 디바이스에 비해 최대 59% 더 적은 전체 게이트 차지를 제공하며 신형 200V MOSFET은 경쟁 디바이스에 비해 최대 33% 더 적은 전체 게이트 차지를 갖는다.
IR의 전력 관리 디바이스 사업부 브라이언 라발레(Brian LaValle) 마케팅 부장은 "DC-DC 전력 컨버터 애플리케이션이 발전하고 스위칭 주파수가 증가함에 따라 입력 커패시턴스와 게이트 차지가 전체 효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에 출시된 IR의 150V 및 200V MOSFET은 스위칭 손실이 중요한 고속 스위칭 회로에 최적화되어 있어 텔레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절연 DC-DC 컨버터의 1차 스위치 용으로 또는 모든 향상된 DC-DC 애플리케이션에서 높은 경부하 효율을 제공하는 데 적합하다"고 말했다.
신형 MOSFET은 산업 등급 및 MSL1 (moisture sensitivity level 1)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TO220, D2PAK, TO262, DPAK 및 IPAK 패키지로 제공된다. 제품은 모두 Pb free이며 RoHS를 준수한다. 

  

르크로이 | 문의 02-558-8833

WaveLink 차동 프로브

르크로이(www.lecroy.co.kr)는 고 대역폭 차동 솔더-인 프로브 신제품인 WaveLink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탁월한 상승시간 성능(20GHz 오실로스코프와 20GHz 프로브를 사용할 때 20 ps로서 스코프만 사용시와 동일)과 매우 낮은 노이즈(25 nV/√Hz)가 특징이다. 이 두 가지 강점은 차세대 시리얼 데이터 신호의 특성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 필수적이며, 다른 유사한 대역의 프로브와 비교하여 높은 신호 충실도를 제공한다.
새로운 고대역 WaveLink 프로브는 기존의 낮은 대역의 WaveLink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감쇠팁 후에 바로 증폭기가 위치하며, 증폭기의 출력은 차동 전송라인으로 오실로스코프와  플랫폼/케이블 어셈블리로 연결된다. 이와 같은 방식의 디자인은 르크로이가 처음 개발하여 특히 높은 대역폭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현재 6GHz 이상 대역의 프로브에서 표준 디자인으로 자리잡았다.
증폭기 및 팁 모듈에는 D1305(13GHz), D1605(16GHz), D2005(20GHz)의 3가지 모델이 있다. 각 제품은 정격 대역폭, 2개의 솔더인 팁, 10개의 여분 댐핑 저항, 다양한 클립과 클램프를 포함하며 솔더인 팁을 연결하고 고정해주며, 추가로 보호 케이스도 제공한다.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 문의 02-3489-0145

디지털 지상파 TV 용 실리콘 튜너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www.st.com)는 디지털 지상파 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장비의 수요 증가에 따라 제조사들이 제품 어셈블리 및 공급망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는 단일칩 DVB-T 실리콘 튜너를 출시했다.
실리콘 튜너는 '캔 튜너(can tuner)'를 대체하고 있다. 캔 튜너는 일반적으로 써드파티 공급업체에 의해 공급되며, 금속의 폐쇄용기(metal enclosure)에 다수의 디스크리트 컴포넌트를 통합하고 있으며, 최적의 성능을 위해 개별 조정되어야만 한다. ST의 STV4100은 최대 30개의 독립 부품을 절감해주며, 콤팩트한 QFN 5mm x 5mm 풋프린트로 제공되고, 조정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단 600mA에 불과한 동작 전류는 셋톱박스, iDTV, PC-TV 수신기, DVD 또는 블루-레이 레코더 등과 같은 제품의 전력소모를 최소화시킨다.
STV4100는 STi7105와 같은 디코더 IC를 위한 일반적인 셋톱박스 프론트-엔드를 개발하기 위해 STV0362 디모듈레이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바이스는 SD MPEG2 디코더를 위한 STi516x 제품군 또는 향후 출시될 예정인 SD와 HD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STi5267 및 STi7167 H.264 디코더 등과 같은 ST의 통합 디모듈레이터/디코더 IC 중 하나와 사용할 수도 있다. STV4100은 현재 양산되고 있으며, 10,000개 공급물량 기준으로 개당 가격은 1.18달러이다. 

  

 
마이크로칩 | 문의 02-554-7200

미드레인지 8비트 코어 장착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www.microchip.com)는 강화된 미드레인지 8비트 코어를 장착한 최초의 PIC16F193X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군을 선보이고 제품군을 대표하는 6개 신규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군은 가전기기, 소비자 제품, 산업용, 의료용, 자동차 시장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되어, 550개 이상의 호환 제품으로 구성된 마이크로칩의 기존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 신규 제품군의 증대된 메모리와 코어 성능 덕분에 C와 어셈블리 프로그래머 모두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수 있으며, 'LF' 제품의 경우 뛰어난 저전력 소모를 실현하는 마이크로칩의 나노와트 XLP 기술을 도입하고 있어 세계적인 배터리 수명을 달성하는 설계가 가능하다. 광범위한 주변장치를 통합하는 PIC MCU 전통을 계승하는 신규 제품군은 직하형(Direct) LCD 드라이브와 mTouch 정격용량 터치 센서 솔루션 지원을 제공한다.
PIC16F193X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총 49개의 명령어로 이루어져 있어, 효율성을 증대하고 클럭 주기는 단축하는 한편으로 프로그램 코드와 데이터 처리를 최적화한다. 

  

 
맥심 | 문의 080-686-0880

듀얼 PCIe 버퍼증폭기

맥심(korea.maxim-ic.com)은 PCIe짋 1.0 및 PCIe 2.0 신호를 re-drive 하도록 설계된 듀얼 채널 버퍼 및 이퀄라이저 MAX4950A를 출시했다.
이 소자는 출력에서 원하지 않는 잡음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아이들/수신 검출 기능이 있는 2개의 동일한 신호 진폭 버퍼를 사용한다.
또 MAX 950A에는 프로그래밍 가능 입력 이퀄라이제이션과 프로그래밍 가능 출력 디엠퍼시스가 내장되어 있어 PCIe 2.0(최대 5.0Gbps) 데이터 전송률로 고속 신호를 re-drive하는 동안 회로 보드 손실을 보상하므로 신호 무결성을 더욱 향상시킨다. MAX4950A는 커넥터 및/또는 긴 케이블, 스트립라인, 마이크로스트립 라인을 통해 신호를 전달해야 하는 데스크톱 컴퓨터, 노트북 PC, 워크스테이션 및 서버에 이상적이다.
MAX4950A는 또한 모든 채널이 동시에 동작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무부하 전류를 줄여주는 절전 모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에이블 핀을 사용해 소자를 대기 모드에 놓을 수 있어 전력을 더욱 감소시킬 수 있다.
MAX4950A는 3.3V 단일 전원 및 0°C ~ +70°C 상용 온도 범위에서 동작하며 소형, 6.0mm ×6.0mm, 36핀 TQFN 패키지로 제공된다.
PCIe는 PCI-SIG Corp.의 등록 상표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 | 문의 02-2155-4200

백색 LED 백라이트

아나로그디바이스(www.analog.com)는 새로운 백색 LED 백라이트 드라이버(제품명: ADP8860)를 발표했다.
ADI의 라이트닝 관리 시스템(LMS) 제품군에 속하는 ADP8860은 차지 펌프(Charge pump) 구성 기기군의 첫 번째 제품으로 ADP 5520 LMS와 ADP 모바일 입출력 확장기(I/O expander) 등의 LMS 제품과 연동 가능하다. 또한 주변 밝기 감지, 프로그래머블 레지스터(programmable register) 제어, 정교한 페이딩 & 디밍(fading & di- mming) 기능으로 백라이트 전력 손실을 최대 50%까지 줄여준다. ADP8860의 유연성 높은 아키텍처는 컨슈머, 의료기기, 산업 및 계측 등의 전자 장치의 소형 디스플레이 백라이트와 키패드에 적용됨으로써, 다양한 저전력/저전압 제품 설계자에게 전원 관리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 제품은 다양한 주변 조명 환경에서도 지속적으로 디스플레이를 시청해야 하는 항해 및 휴대용 내비게이션 기기, 레이더 스캐너 및 컨슈머 핸드셋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1.7V에서 3.3 V까지의 입출력 동작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하게 재설정 가능한 아키텍처는 자동으로 환경광 레벨을 감지하고, 주위 밝기에 따라 백라이팅 밝기를 조정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언 | 문의 02-3460-0808

단일칩 XWAY WAVE100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www.infineon.com)는 신형 단일칩 WLAN IC 제품군을 출시했다.
신형 XWAY™ WAVE100 IC는 802.11 b/g 표준은 물론 150Mbps 데이터 전송속도의 802.11n 드래프트 표준을 준수하는 무선 네트워크 액세스 포인트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XWAY WAVE100 제품군은 대폭 절감된 RBOM(외부부품명세)과 향상된 제조 처리량을 통해 홈 게이트 제조업체의 전체 시스템 비용을 낮춘다. 또한 광대역 장비 에너지 효율에 대한 EU CoC(European Union Code of Conduct)를 완벽하게 준수한다.
단일칩 XWAY WAVE100 제품군은 WLAN 베이스밴드, MAC, RF, 저잡음 증폭기, 전력증폭기 등의 기능을 통합하고 있다. XWAY WAVE100 제품군에 기반한 시스템들은 업계에서 가장 적은 수의 외부 부품만을 사용하며 외부 메모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를 통해 시장에서 제공되고 있는 기존 솔루션 대비 약 25% 낮은 RBOM를 달성하였으며 보드 공간을 최대 70%까지 절감할 수 있다.
인피니언은 XWAY WAVE100 제품군과 함께 혁신적인 통합 툴-박스를 제공하여 표준 동작 모드에서 온도, 전압, 전력공급 등을 모니터링하여 온-더-플라이(on-the-fly) 트리밍을 지원한다. 

  

 
키슬리 | 문의 02-574-7778

6x16 매트릭스 카드 추가

키슬리 인스트루먼츠(www.keithley.co.kr)가 자사의 시리즈 3700 시스템 스위치/멀티미터 및 플러그-인 카드 제품군에 웹 브라우저 기반의 멀티채널 그래프 툴킷 기능 및 신형 플러그-인 스위칭 카드, 모델 3731 6x16 고속 리드 릴레이 매트릭스 카드를 추가했다.
모든 신형 3700 메인프레임의 펌웨어에 무료로 내장된 데이터 시각화 기능은 사용자들이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데이터 파일의 가공 없이 선택사양인 내장된 디지털 멀티미터에 의해 측정된 각 채널의 시간에 따른 데이터를 빠르고 쉽게 관찰 할 수 있다. 그리고 전압 및 전류 특성(200V, 1A 스위치 또는 2A 캐리 신호 기능)이 탁월한 모델 3731 카드를 시리즈 2600A 시스템 소스미터(Series 2600A System SourceMeter짋)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멀티채널 I-V 테스트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그래프 툴킷을 통한 '바로보기(early look)' 기능은 사용자들이 LDT(long-duration test)의 경과를 신속하고 용이하게 평가한 후, 측정 결과가 예상했던 것과 다를 경우 곧바로 교정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 키슬리의 TSP 스크립트 언어, LabVIEW 또는 Visual Basic 프로그래밍 환경에서는 코드를 작성할 필요가 없으며, 그래프를 만들기 위해 장비의 리딩 버퍼에서 데이터를 추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과 같은 써드파티의 분석 패키지 또는 스프레드시트 패키지로 옮길 필요도 없다. 

  

 
IDT | 문의 02-567-1903

HQV Vida 프로세서

IDT(http://www.idt.com)는 HQV(Hollywood Quality Video) 비디오 프로세싱 라인의 최신 제품인 IDT HQV Vida 프로세서를 출시했다.
IDT HQV Vida 프로세서는 4 필드 동작(four -field motion) 감응형 디-인터레이싱(adaptive de-interlacing), 다중 케이던스(multi cadence) 트랙킹, 확장 12비트 컬러 프로세싱, 디테일 강화를 통해 이미지의 디테일과 품질을 업그레이드 한다. 그 결과, SD급 소스를 HD급의 품질로 변환시키고, HD 이미지는 더욱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실행되는 고압축 비디오 클린업을 통해 블록 아티팩트(artifacts) 및 저급 품질의 소스에 존재하는 모스키토 노이즈를 줄인다.
IDT VHD1900은 Auto HQV와 HQV StreamClean의 두 가지 IDT HQV 기술을 결합한 형태로, 자동으로 유입되는 이미지를 향상시켜 탁월한 소스 비디오 클린업을 통해 최상의 선명도의 깨끗한 화면을 제공한다.
Auto HQV는 핸즈프리(hands-free) 조정으로 출처가 다양하거나 품질 수준이 다른 컨텐츠의 이미지 품질을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이미지와 노이즈 프로세싱 수치에 맞춰 이미지 품질을 최적화하고 아티팩트를 줄일 수 있도록 이미지 컨텐츠를 분석한다. 

  

 
리니어 | 문의 02-792-1617

듀얼 출력 싱크로너스 DC/DC 컨트롤러

리니어 테크놀로지(www.linear.com)는 저 대기전류, 2페이스 듀얼 출력 싱크로너스 스텝다운 DC/DC 컨트롤러(제품명: LTC 3868/-1)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력이 하나일 때에는 소비 전력이 170uA에 불과하며, 두 개 출력이 모두 동작할 때는 300uA만을 소비하기 때문에 배터리 구동식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두 개 출력이 셧다운 되었을 때는 8uA만 소비한다. LTC3868/-1은 4V~24V의 입력 전압 범위를 가지며, 각 출력은 최대 20A의 출력 전류일 때 0.8V~14V로 설정될 수 있다. 95%의 높은 효율을 제공하는 LTC3868/-1 기반 DC/DC 컨버터는 산업 및 의료 장비를 비롯해, 휴대용 기기, 노트북, 넷북에 전력을 공급하는데 매우 적합하다. LTC3868/-1은 50kHz~900kHz 범위에서 사용자 조절이 가능한 고정 주파수로 동작하며, 자체적인 PLL(phase-locked-loop)를 이용해 75kHz~850kHz의 외부 클럭으로 동기화될 수 있다. 사용자는 경부하 동안 연속 동작, 펄스 스키핑, 낮은 출력 버스트 모드 동작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펄스 스킵 모드에서 전력을 상승시키거나 하강시킴으로써 프리바이어스 부하로 안전하게 시작한다. 

  

 
온세미컨덕터 | 문의 02-2190-3503

아날로그 전압 레퍼런스IC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새로운 고정밀 전압 레퍼런스 IC 제품군 CAT 8900을 출시했다.
CAT8900 제품군은 높은 초기 정확도, 낮은 전류 소비, 안정적인 온도 계수를 제공함으로써 테스트 장비 및 휴대용 배터리로 작동되는 데이터 시스템이 보다 정밀하게 구현되도록 하는 특징을 지닌다.
CAT8900 IC는 최소 0.02%(± 0.5 mV)의 초기 정확도를 유지하는 전압 레퍼런스와 안정된 온도 계수 20ppm/℃를 제공하면서도 최대 소비 전류를 불과 800nA로 억제한다. 이런 저전류 소비 특징으로 인해 CAT 8900 전압 레퍼런스는 최소한의 배터리 부하로도 지속적으로 파워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낮은 전력 소비와 높은 정밀성, 온도 안정성으로 인해 다양한 휴대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전력소비가 많은 고비용의 밴드갭 레퍼런스를 대체하는데 이상적이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으로는 휴대용 의료 장비, 고해상도 A/D & D/A 컨버터 그리고 정밀 레귤레이터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CAT8900 제품군은 9개의 레퍼런스 전압 옵션을 제공한다. 

  

 
알테라 | 문의 02-538-2379

Arria II GX 개발 키트

알테라(www.altera.com)가 Arria II GX FPGA 개발 키트를 출시했다.
이 개발 키트는 고객이 통신, 방송, 컴퓨터 및 스토리지, 테스트 계측, 의료용, 군용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한 고성능 디지털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서 알테라의 중급형 40nm FPGA인 Arria II GX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평가하고 채택할 수 있도록 필요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리소스를 포함한다.
Arria II GX FPGA 개발 키트는 사전에 검증된 요소들로 이루어진 포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며 하드웨어 참조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개발 키트는 포괄적인 PCI Express(PCIe) Gen1 엔드포인트 디자인 패키지를 제공하며 PCIe Gen1 하드 IP(intellectual property) 코어를 임베딩한 PCI-SIG 표준의 Arria II GX FPGA 기반 개발 보드를 제공한다.
설계 엔지니어들이 신속하게 작업에 착수할 수 있도록 Altera 웹사이트 상에 무료 PCIe 교육, PCIe, 기가비트 이더넷(GbE), SDI 기반 참조 디자인을 비롯한 다양한 개발 자원과 고유의 애플리케이션 및 시장 요구들을 충족할 수 있도록 20개 이상의 즉시 이용 가능한 메자닌 카드를 포함하는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맥심 | 문의 080-686-0880

쿼드 PSE 컨트롤러

맥심(korea.maxim-ic.com)은 PoE+및 IEEE짋802.3af 규격을 준수하는 PoE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 최초 단일칩 내장식 쿼드 PSE 컨트롤러 MAX5965를 출시했다.
이 소자는 멀티포트 PoE 시스템에서 표준 Cat5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IP 전화, 무선 LAN 액세스 노드 및 IP 카메라와 같은 PD(power device)에 최대 45W를 공급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컨트롤러는 엔드포인트(LAN 스위치/라우터) 및 미드스팬(전원 인젝터) PSE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MAX5965는 MAX5945/LTC4258/LTC 4259A 802.33af 쿼드 PSE 컨트롤러와 핀 및 기능 호환될 뿐 아니라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최소의 하드웨어만 변경하면 802.3af PSE 시스템을 더 높은 전력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2V~60V에서 동작하는 MAX5965는 정격 80V의 절대 최대값을 갖는다. 소자는 802.3af PD 탐지 및 분류를 제공하고, 고전력 PD 검출을 위한 클래스 5 및 클래스 6 분류를 제공한다. 또한 DC 및 AC 부하 분리 검출 방법을 모두 지원한다.
MAX5965의 내부 9비트 ADC와 I2C 인터페이스는 멀티포트 PSE 시스템에서 향상된 전력 관리와 전력 예산을 구현한다.
상호운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MAX5965는 탐지 시그니처로 높은 커패시턴스를 사용하는 예전(IEEE 802.3af 규격 외의) PD를 검출할 수 있다.
MAX5965는 36핀 SSOP 패키지로 제공되며 높은 상용 온도 범위(0°C~+85°C)에서 동작한다. 생산 샘플과 EV 킷을 이용할 수 있다. 

  

 
NI | 문의 02-3451-3400

NI PXI Express 섀시와임베디드 컨트롤러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com/korea)는 자동화 테스트 및 측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가의 PXI Express 섀시와 NI PXIe-8102/01 임베디드 컨트롤러 및 NI PXIe-1073 섀시를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섀시와 컨트롤러는 현재 전 세계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비용 절감이라는 문제를 해결하면서 PXI Express 데이터 버스에서 최고 250 MB/s의 고속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NI PXIe-1073 섀시는 통합된 원격 컨트롤러가 특징으로 비슷한 성능의 이전 PXI Express 시스템과 비교했을 때 최고 42%까지 가격을 낮추었다. 이 섀시는 5개의 PXI Express 하이브리드 슬롯을 갖추고 있어 새로 출시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X 시리즈 PXI Express 데이터 수집 모듈과 같은 PXI 및 PXI Express 모듈을 모두 수용하여 시스템 유연성을 최대화한다.
섀시는 250 MB/s의 전체 시스템 대역폭, PCI Express 호스트 컨트롤러 카드 및 케이블과 통합된 MXI Express를 제공한다. 또한 내장된 타이밍 및 동기화 연결이 백플레인에 통합되어 있다. 이 같은 유연함뿐 아니라 NI LabVIEW, NI TestStand 그리고 기타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호환되어 자동화 테스트, 측정 및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한다. NI PXIe-8102/01 임베디드 컨트롤러는 테스트 엔지니어의 요구사항인 PC와 섀시를 자체 내장하고 있는 시스템에 연결하는 문제를 PXI Express 솔루션으로 해결한다. 

  

 
애질런트 | 문의 02-2004-5021

3채널 소스 계측기

애질런트(www.agilent.com)는 다이오드, LED, CMOS 집적 회로 및 기타 반도체 장치 등의 파라메트릭(parametric) 테스트 등에 활용되는 3-채널 소스 측정기(SMU)를 출시했다.
U2723A USB 모듈형 SMU 측정기는 컴팩트한 크기로 테스트 장소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줄여주며, 향상된 작업 처리량으로 작업시간을 절감해 준다. 이 장비는 애질런트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한 소형 USB 모듈 제품군으로, 크기는 문고판 책 정도에 불과하다.
3-채널 모두에서 ± 20 볼트의 전압과 120 mA의 전류를 공급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U2723A로 4-quadrant 모드에서 작동하며, 또한 나노 암페어 수준의 극소 전류를 정확히 측정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15밀리 초의 순간 구동(rise time) 기능을 탑재 한 이 SMU(소스 측정기)는, 특히 반도체 장비의 대량 검수 시에 처리량을 대폭 향상 시켜 줄 수 있으며, 또한 채널 당 두 개씩 내장된 테스트 스크립트를 동시에 수행함으로써, 자동화 검사 방식을 단순화시켜 주고 있다.
Agilent U2723A 제품만을 사용될 수도 있고, 또는 컴팩트한 메인프레임인 U2781A USB 모듈형-제품 새시에 장착하여 사용될 수도 있다. 

  

  
안리쓰 | 문의 02-553-6603

휴대형 분석기 용 'E'플랫폼

안리쓰(www.anritsu.com)는 무선 필드 테스트 시장에서의 리더십 유지를 위해 자사의 휴대형 분석기를 위한, 사실상 필드 테스트 계측 분야의 업계 표준이나 다름없는 새로운 혁신적인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견고함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까다로운 최신 무선 장비/네트워크의 설치 및 유지보수와 관련된 모든 기능들을 제공하는 필드에서 입증된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안리쓰의 Site Master™, Spectrum Master™ 및 Cell Master™ 분석기로 구성된다. 이들 분석기는 차세대 무선 필드 테스트를 대표하며, 강력한 성능과 경량 및 다중 계측 기능이 특징인 것은 물론, 비용을 절약하고 효율을 증가시키는 것이 이점이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품질 구성, 우수한 가격 및 성능이야말로 새로운 분석기의 가장 큰 장점이다. 최신 필드 테스트 요건에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안리쓰는 필드 기술자들에게 인증된 트레이닝 및 세계적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분석기 제품군은 다중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자본 설비 및 운영비용을 모두 줄일 수 있다. 사용 용이성과 자동화된 리포트 기능은 필드뿐만 아니라 사무 환경에서의 효율을 높여준다. 이들 분석기는 고성능이 특징이므로 측정 결과가 우수하며, 측정 시간 또한 단축시켜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