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첫 세미나 개최

[테크월드=김지윤 기자] 2008년 설립된 이후 세계 각국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해온 누보톤(Nuvoton)에게 한국 시장은 아시아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곳이다. 유수 기업들과 성공적인 협력 관계를 맺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 한국 시장에서 사업을 강화한 누보톤은 한국에서 드디어 큰 규모의 첫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 누보톤은 최근 출시한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들을 기반으로 산업 제어저전력 애플리케이션IoT 보안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이라는 4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산업 제어 애플리케이션은 공장 원격 데이터 수집, 환경 모니터링, 스마트 숫자 인식, 인터랙티브 HMI 솔루션을 포함하며,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은 전자식 락과 전자식 가격 표시기를 포함한다. 또 IoT 보안은 USB FIDO 키와 지문 보안 IoT 도어락을 포함하며,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은 온도 감지 고속 블렌더와 인터랙티브 전원 콘센트를 포함한다.

누보톤은 8051, Cortex®-M0/M4/M23, ARM9 코어를 채택한 1백종 이상의 새로운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을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MS51, ML51, M031, NUC029, M2351, NUC980 시리즈는 8비트~32비트 코어, 23MHz~400MHz 시스템 주파수, 8KB~512KB 플래시, 10핀~216핀 패키지로 이루어진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포함한다. 그 밖에도 낮은 전력 소모, 5V 산업용, USB, 암호화, 높은 보안수준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제품들 간의 핀 호환이 가능하므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발 작업과 업그레이드를 용이하게 한다.

4월 24일(수)에 개최하는 “산업용 IoT/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세미나 및 제품 발표회”는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E 홀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무료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누보톤 #IoT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