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산업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부품 공급업체인 아바고테크놀로지스(www.avagotech.com)는 아바고의 소형 듀플렉서 시리즈에 친환경 PCS 대역 FBAR 듀플렉서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아바고 자체의 FBAR 기술을 이용하여 설계한 ACMD-7409 듀플렉서는 미국 PCS 주파수 대역으로 작동되는 데이터 터미널 및 핸드셋에 이상적이다.
 
이 제품은 RoHS환경기준을 준수하고, 무할로겐, 무 TBBPA(Tertrabromobisphenol: Br(브롬)계 난연제 )인 친환경 제품으로 아바고의 혁신적인 마이크로캡 본드 웨이퍼 칩 스케일 패키지 기술로 설계된 기존의 ACMD-7402 듀플렉서의 대체 제품이다. 이 기술 방식으로 필터가 높이 1.3mm, 가로 세로 3.8x3.8 mm 보다 작은 COB(chip-on-board) 모듈에 조립될 수 있다. 또한, 이 FBAR 듀플렉서는 전송된 신호를 수신기 입력에서 54 dB 이상 감쇠시키고 전송 생성된 노이즈를 수신기 대역에서 45 dB 이상 제거함으로써 PCS 수신기의 감도와 다이나믹 레인지를 향상시킨다.

Tx 채널의 최대 삽입 손실은 3.5dB에 불과하여 전력 증폭기로부터의 전류 소비 최소화한다. Rx 채널의 삽입 손실은 최대 3.8dB이어서 수신기 감도를 향상시킨다. 더욱이, FBAR 벌크 모드 공진기의 뛰어난 선형성은 사실상 아무런 왜곡도 추가하지 않으면서 PCS 핸드셋에 필요한 높은 출력 전력 레벨을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