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교육 업체와 협력, 활동 중심의 클래스 선별 제공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교육 소셜 플랫폼 클래스팅이 경험 중심 교육을 위한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팅 플레이’를 출시했다. 클래스팅 플레이는 SW 코딩, 창의수학, 과학캠프, 역사체험 등 과목별 교육 선두 업체와 협력해 양질의 경험형 학습 활동을 선별해 제공한다.

클래스팅은 학생이 주인이 돼 공부를 즐길 수 있는 경험 중심 교육의 확산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출시한 플레이 클래스를 통해, 학교에서의 학습 활동뿐 아니라 학교 밖에서의 활동까지 연계해 개별 학생을 위한 최적화된 교육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학생과 학부모는 클래스팅 앱을 통해 ▲사고력 전문기업 CMS에듀의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 ▲과학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동아사이언스’ ▲교육여행, 체험학습 전문 브랜드 ‘스쿨김영사’ ▲코딩교육을 통해 창업가 경험을 제공하는 ‘디랩 코드 아카데미’(D.LAB Code Academy) 등 다양한 교육 업체가 제공하는 경험 중심의 클래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장인선 클래스팅 마케팅 총괄은 “클래스팅 플레이는 경험주의 교육 이론을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교육 채널이 되고자 한다”며,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다양한 학습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다양한 교육 업체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양적, 질적으로 훌륭한 경험 중심 학습 활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