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배터리 겸용, 720P 화질과 다양한 기능 지원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넷기어는 전원 연결과 리튬 배터리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무선 IP 카메라 ‘알로 프로’(Arlo Pro)를 3월 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로 프로는 100% 무선으로 작동하는 작은 사이즈의 IP 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을 도와주는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선명한 720p HD급 화질을 지원하고 USB 케이블 연결과 리튬 배터리 충전 방식을 모두 지원해 실내외 어느 곳이든 편리하게 설치·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 자체에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양방향 실시간 음성 통화를 할 수 있고, 전천후 방수 설계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에 적용된 모션 센서 기능은 사물의 움직임을 자동 감지해 사용자의 스마트폰이나 e메일로 알려 준다. 베이스 스테이션에는 100dB 음량의 고출력 사이렌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긴급 상황이 발생하거나 모션 감지 시 자동·수동으로 사이렌을 울리게 할 수 있다.

115도 화각의 적외선 모션 센서를 장착한 알로 프로는 나이트 비전을 통해 어두운 밤에도 선명한 고해상도 영상을 보장한다. 7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녹화 기능, USB 포트를 통해 USB 스토리지에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데이터 저장과 공유 기능을 지원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편리하게 설정, 모니터링할 수 있고, 미리 설정해 둔 스케줄에 따라 동영상 저장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