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된 전 세계 공급 계약서에 서명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이하 ADI)와 확대된 공급 계약서에 서명하고, ‘Power by Linear’ 부서가 생산하는 모든 전력 제품 등 리니어 테크놀로지(Linear Technology) 제품군 전체의 재고를 보유한다고 발표했다.

마우저는 전력 관리, 데이터 변환, 신호 조절, RF, 인터페이스 IC, μModule 서브시스템, 무선 센서 네트워크 제품 등 리니어 테크놀로지 전체 제품군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Power by Linear 제품군은 자동차, 통신, 산업, 헬스케어 등 다양한 주요 전력 관리 제품군을 포함한다.

ADI의 짐 슈미트(Jim Schmidt) 글로벌 시장․영업 부문 부사장은 “이번 계약으로 우리는 마우저의 고객 서비스와 물류 시스템을 이용해 전 세계 공급을 확대할 수 있다”며, “이번 계약은 마우저와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지난 수년간 누려왔던 뛰어난 협력관계를 강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우저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선임 부사장은 “이번에 확대된 글로벌 파트너 관계가 마우저의 고객 150만 명 이상에게 가져다줄 혜택이 정말 기대된다”며, “이제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들은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전체 제품군을 포함해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생산하는 고성능 신호 체인, RF, 전력 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대형, 포괄적 포토폴리오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