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광효율 228lm/W 초고효율로 30~40% 전력 소모 절감 효과

[테크월드=신동윤 기자] 글로벌 LED 제조업체, 에버라이트 공업주식유한회사가 최신 기술을 사용해 새로운 고광효율 5630 X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28lm/W (5000K)에 달하는 뛰어나 발광효율로 상업이나 공업용 조명에서 요구하는 성능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버라이트는 소비자들의 조명에 대한 밝기, 색채, 편안함 등과 같은 각종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중저출력 5630X 초고효율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버라이트의 제품 중 가장 높은 효율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228lm/W 최고광효율 성능(@65mA 5000K CRI>80)을 갖추고 있으며 DLC4.0 수명 요구에도 부합한다. 고온(105℃) 하에서 점등 테스트를 거쳐 L90>36,000 시간의 조건을 만족했고, 허용 색편차 역시 3SDCM보다 작다.

5630X 초고효율 시리즈를 사용할 경우, 일반 LED등(2000lm)에 비해 30~40% 전력 소모량을 절감하면서도 뛰어난 광효율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따라서 극도로 높은 조명 효율을 필요로 하는 전문 분야, 상업이나 공업 분야의 조명에 적용할 수 있는 조명 솔루션이다.

에버라이트는 LED 산업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조명 영역에서 더욱 완벽한 제품 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의 개발 경험과 끊임없는 실험정신으로 저, 중, 고의 각기 다른 단계의 출력을 갖춘 COB 조명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효율을 강조한 제품, 얇고 가벼운 크기의 제품, 가성비와 냉각 효과가 뛰어난 제품 등 각기 다른 속성을 갖춘 시리즈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모두 첨단 기술의 품질을 추구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공급체인 정책으로 단가를 낮추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의 장점을 확보해 고객들에게 높은 가성비와 경쟁력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