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자에 D850, 니콘 스트랩, 커피 기프트카드 등 선물 제공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최신 DSLR 카메라 D850을 증정하는 ‘니콘 드림샷 인스타그램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니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니콘 카메라로 담은 사진을 촬영기종과 #allaboutnikon, #올어바웃니콘, #니콘드림샷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1인에게는 D850을, 2등 10명에게는 니콘 애로우 스트랩 II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당선자는 2월 7일 니콘이미징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올 한 해에도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제품 D850을 비롯한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D850은 고해상도와 고속 촬영 성능을 갖춰 풍경, 스포츠, 웨딩, 패션, 멀티미디어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FX 포맷 DSLR 카메라다. 지난 9월 출시된 D850은 국내 발매와 동시에 초도물량이 모두 소진될 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