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2일 중앙로캠퍼스에서 진행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알스프릿이 운영하는 인공지능 일감네트워크 사업의 마지막 4차 전문가 솔루션 세미나와 상담자문이 오는 11월 22일과 29일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중앙로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인공지능 일감네트워크 사업은 인공지능(알고리즘,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AR·VR, 로봇 등) 기술의 사업화, 아웃 소싱, 기술 자문 등이 필요한 기관(산업체, 학교, 연구소, 공공기관)과 관련 전문가를 연결해주는 사업으로 8월부터 금융, 공공, 의료, 국방, 서비스 분야에 대한 인공지능 사업화 전문가 세미나와 상담 자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세미나는 22일 ‘해외 기술과 파이썬 분석·시각화’를 주제로 진행된다. ▲트라벨리오 윤중연 CTO가 ‘시스템 관점으로 본 빅데이터 인공지능 해외 사례와 기술 소개’ ▲CMI Korea 우준식 소장이 ‘국내 K-ICT 빅데이터 센터 인프라 기반 파이썬 활용 분석·시각화 사례 소개’ 등을 발표한다. 이후 질의응답을 통해 인공지능 사업화의 진행방향과 도전과제에 대해 논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상담자문은 전문가와의 연결을 희망하는 내용을 기재해 사전 신청하면, 전문가(기관 소속 또는 개인) 후보 프로파일을 전달, 29일 오프라인 미팅 참여를 결정할 수 있다. 오프라인 미팅을 통한 기술자문을 받을 시, 10만 원의 자문 비용을 지원한다. 참가 신청은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는 21일, 상담자문은 24일 접수를 마감한다. 세미나는 당일 등록도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