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 애니웨어로 기업의 SDN 기반 글로벌 IT 환경과 멀티클라우드 통합 운영 실현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시스코 코리아는 고객이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Intent-based Networking)을 데이터센터에 손쉽게 도입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 솔루션 ‘시스코 ACI(Application Centric Infrastructure)’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발표했다.

시스코는 ACI 도입 고객과 시스코 개발 엔지니어들이 함께 매년 TAB(Technical Advisory Board)를 개최하고, 기술의 개선 포인트와 새로운 기능 요구에 귀를 기울여 지속적인 SDN 기술을 개발해 왔다. 이번 ACI 3.0 출시로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시스코 ACI 고객은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에 존재하는 컨테이너, 가상머신, 베어메탈(bare metal) 내 모든 워크로드에서, 네트워크 자동화는 물론 관리를 간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해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시스코 코리아 황승희 상무는 “고객들이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하면서, 관리를 간소화하고 확장성을 더하는 방안을 찾고 있다”며, “ACI의 새로운 멀티 사이트 관리 기능은 다수의 데이터센터와 지역을 아우르는 중앙 정책이다. IT 운영의 자동화로 네트워크 운영자가 쉽게 워크로드를 조정하고 관리하도록 지원한다. 이는 시스코 ACI의 ‘애니웨어’(Anywhere)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