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프로 선수들과 이스포츠 팬, 그리고 최고의 경기를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한 최신식 이스포츠 경기장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 이하 블리자드 아레나)를 금일 공개했다.

텔레비전 쇼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버뱅크 스튜디오(Burbank Studios)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는 현장을 방문한 관객과 전 세계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시청자들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과 현장의 생생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꾸며졌다. 블리자드 아레나는 다중 음향 스테이지, 조정실, 연습 시설 등 연중 내내 진행되는 경기를 지원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대회에 맞춰 관련 상품들을 진열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도 함께 문을 연다. 블리자드 아레나는 오는 10월 7일 공식 개관한다. 

블리자드 아레나는 10월 7일부터 이틀간 중앙 무대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시즌 1 플레이오프에서 처음 대중을 대상으로 문을 연다. 유럽과 북미의 최정상 컨텐더스 팀들이 최고의 왕관을 두고 격돌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3일에는 하스스톤 챔피언십 투어 하계 시즌 대회, 10월 말에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회가 각각 열린다.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이스포츠가 크나큰 전환점에 도달한 가운데, 경쟁을 기반으로 하는 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의 시대를 여는 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며,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수놓은 수많은 작품들이 탄생한 바로 그 무대에 전 세계의 수많은 팬들을 위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를 개관하고 블리자드 이스포츠의 정수를 선보이게 됨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