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와 MOU 협약해 공동 참여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제이와이텍코리아와 MDS테크놀로지는 공동으로 오토모티브 관련 PXI 솔루션과 오픈소스(C#) 기반의 ‘SeeSharp’를 가지고, 7월 19일부터 21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엑스포 2017’에 참가했다. 두 회사는 MOU 협약을 통해 본 행사에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과 기술력을 결합해 오토모티브를 포함한 T&M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제공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는 내셔널 인스트루먼트(National Instruments, 이하 NI)의 세계 최대 골드 어플라이언스 파트너였던 ‘JX INSTRUMENTATION’(구 VI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제공 한 카 오디오 테스트와 카 스타팅 볼티지 데모를 전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JX INSTRUMENTATION은 2017년 7월 NI 협력사 프로그램에서 탈퇴함과 동시에 LabVIEW 기반의 플렛폼에서 제이와이텍의 SeeSharp 기반으로 전환한다고 선언해 시장에 충격을 준 바 있다. JX INSTRUMETATION은 NI의 최대 글로벌 파트너사로, 이것이 NI의 다른 협력사들의 프로그램 탈퇴로 이어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이와이텍은 이와 같이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회사들과의 시너지를 통해 창출되는 솔루션과 제품들을 T&M 시장의 고객들에게 공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