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이하 5Dmark4)의 캐논 로그(Canon Log)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선보였다.

 

5D Mark IV는 약 3040만 화소의 사진, 정밀한 AF, DCI급 4K 30p의 동영상 촬영 성능을 바탕으로 Video DSLR 분야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캐논 로그 업그레이드를 통해 5D Mark IV의 영상 표현 영역을 확장시키는 한편, 후반 보정의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여 하이 아마추어, 전문가들이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캐논 로그는 폭넓은 다이내믹 레인지를 지원해 풍부한 계조 표현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너무 밝거나 어두운 영역에서도 섬세하고 정밀한 표현이 가능하며, 풍부한 컬러 정보와 데이터를 편집·활용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보정을 실현한다.

더욱이 5D Mark IV에서 캐논 로그를 활용하면 넓은 노출관용도를 가진 4K의 고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뷰 어시스트 기능을 제공해 색 보정 후 예상 화면을 미리 확인해 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듀얼 픽셀 CMOS AF 촬영 시에도 캐논 로그 설정이 가능해, 움직임이 많은 피사체를 촬영한 영상도 더욱 정교하게 편집할 수 있다.

EOS 5D Mark IV에 지원되는 캐논 로그 서비스는 캐논서포트센터에서 유료(10만 원)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거나, 캐논 로그가 기본 탑재된 모델을 구매하는 방식이다. 캐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시네마 EOS 총판인 옵티캠씨앤엘, 이엠인포테크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카메라 본체 기준 439만 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