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 강남구 모스 스튜디오에서 개최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니콘 창립 100주년 기념 유저 초청회’를 마련하고 오늘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유저 초청회는 100년 동안 니콘을 아껴준 소비자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니콘 카메라와의 뜻 깊은 추억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오는 7월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모스 스튜디오(MOSS Studio)에서 열린다.

 

행사장에는 100년간의 역사, 작가와의 만남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참석자들과 함께 카메라에 얽힌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 창립 10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한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 우수작을 시상하고, 선정된 22점의 작품들의 기념 전시회도 마련된다.

유저 초청회 참석은 오는 1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50명이 초청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17일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니콘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 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 덕분”이라며,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큰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니콘의 과거와 현재를 의미 있게 되짚어 보는 시간으로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7월 25일 맞는 니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는 온라인 이벤트로 니콘 카메라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담은 ‘사진 및 영상 콘테스트’, 니콘 카메라에 대한 사연을 받는 ‘가장 오래된 니콘 카메라를 찾아라’, 니콘 창립 100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니콘 100자 토크’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D7500 또는 니콘의 주요 DSLR 카메라와 액션카메라 구입 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키워드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