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한국교육경영연구원이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키랩’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교육경영연구원 키랩 애플리케이션 화면.(자료제공=한국교육경영연구원)

키랩은 키덜트(Kidult)와 랩(Lab)의 합성어로 한국외국어대학교 창업 동아리 출신인 기업 한국교육경영연구원이 2017년 1월 1일 오픈한 카페(B2C) 브랜드다. 오픈 5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6천명, 하루 최고 방문객 200명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전 시간에는 교재 및 교구를 개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고, 오후에는 시중에 판매하는 200여 가지 보드게임도 체험할 수 있다.

키랩 애플리케이션은 입장 티켓, 게임 목록, 게임 설명 등 키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고객 서비스와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회원 가입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 신규 보드게임이 입고되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아직 입고되지 않은 게임을 요청하면 순차적으로 입고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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