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티맥스人 재입사 포함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2017년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과거 티맥스에 재직한 경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재입사의 기회를 주는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티맥스소프트는 연구개발·기술지원·기술영업·프리세일즈·컨설팅·제품마케팅·관리·영업관리 등 티맥스의 모든 분야에 걸쳐 과거 티맥스에서 근무했던 직원들의 재입사를 포함한 신규 인력을 채용하는 ‘컴백홈, 티맥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컴백홈, 티맥스’ 프로그램은 현재 높은 실업률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채용 시장과 관련해, 신규 인력 채용은 물론 지난 20년 동안 티맥스에서 재직했었던 사람들에게 우선적으로 채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1997년 창립한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미들웨어와 데이터베이스 시장, 해외시장에서의 성장에 힘입어 최근 인력 채용을 대폭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클라우드 사업전략을 시장에 처음 공개한 티맥스소프트는, 본격적인 국내 클라우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현재 클라우드 관련 인력을 대대적으로 늘려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티맥스소프트의 DBMS 제품 ‘티베로’의 고객사 증가에 따라, DB 연구개발이나 기술지원 등과 같은 관련 인력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시행과 관련해 티맥스소프트 노학명 사장은 “티맥스소프트는 최근 SW 전 분야에 걸친 다양한 사업 확장에 따라 연구개발 및 기술, 영업, 관리 등의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2017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전직 티맥스인에게 재입사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인력 채용을 진행하는 만큼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