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우먼스톡(대표 김강일)이 3월 7일 삼성전자와 삼성페이 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이프스타일’은 매거진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추천·제공하는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로, 작년 9월부터 서비스되고 있다. 우먼스톡은 이번 계약을 통해 삼성페이에 콘텐츠를 공급 및 공동제작에 참여하고, 신규 콘텐츠는 9일부터 제공된다. 우먼스톡은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추후 상품을 연계한 비디오커머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우먼스톡의 콘텐츠는 주력인 비디오커머스를 기반으로 한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팁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것과 W-crew(우먼스톡 소속 크리에이터)의 제품 리뷰형 영상 등 다양한 비디오콘텐츠가 서비스될 것이다. 이와 함께 연계상품 또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우먼스톡의 김강일 대표는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삼성페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형 비디오콘텐츠와 상품을 추천하고 큐레이션하며 소비자 편의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삼성페이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를 예고했다.

우먼스톡은 2015년 국내 최초 비디오 커머스로 문을 열었다. 지난해 10월에는 크리에이터와 커머스의 결합 형태인 W-crew를 출시한 바 있다. 자사 앱을 비롯해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TV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영상을 공급하고 있으며, 총 구독자 수는 약 200만 명이다. 최근에는 뷰티에 이어 패션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분야로 영역확장을 하고 있다. 한국을 넘어 중국, 미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우먼스톡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나아가고 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 채널이 공유돼 있는 파트너사들의 제품과 서비스는 일정 기간 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