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ADI)가 글로벌 유통 채널을 담당할 전략 파트너로 애로우 일렉트로닉스(Arrow Electronics)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ADI는 기존의 지역 유통 네트워크는 그대로 유지하되, 글로벌 유통 채널 파트너는 애로우 일렉트로닉스로 단일화한다. ADI의 이러한 결정은 ADI의 고객사에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지원과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며, 고객사는 단순화된 새로운 유통 채널 구조 하에서 강력하고 집중된 채널 팀의 도움을 받아 설계에서부터 시제품화, 배송 지원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글로벌 판매 및 디지털 마케팅 팀의 수석부사장인 마틴 코터(Martin Cotter)는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직판팀을 확대하거나 최근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와의 협력을 한층 강화하여 채널 운영을 활성화 하는 등 고객사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ADI는 애로우 일렉트로닉스의 뛰어난 기술 영업 및 마케팅 생태계와 제품 수명주기 솔루션, 배송 서비스를 바탕으로 유통 채널 전략을 거래 기준에서 전략 기준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다. ADI의 직원들은 모든 고객들과 밀접한 파트너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애로우 일렉트로닉스는 지난 수십 년 간 ADI의 주요 유통 채널 파트너로서 글로벌 공급망과 배송 지원 서비스에서부터 데이터 컨버터, 신호 조정, RF 및 마이크로파, 전력, DSP, 센서 IC 등 ADI의 폭넓은 고성능 아날로그 제품군의 생애주기 설계 및 생산에 이르기까지 특화된 서비스와 전문 지식을 제공해 주었다.

애로우 일렉트로닉스 글로벌 부품 사업부 사장인 앤디 킹(Andy King)은 "애로우 일렉트로닉스는 오랫동안 아나로그디바이스와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왔으며, 양사의 한층 더 깊은 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신기술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양사는 폭넓은 ADI의 제품군과 애로우의 단대단,  전 제품 수명주기 역량을 바탕으로 현재 부상하는 사물인터넷(IoT) 시장 등에서 고객사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문제 해결에 함께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