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선전 국제기계제조산업박람회 내년 3월 개최

제18회 선전 국제 기계제조산업박람회(이하 SIMM)가 내년 3월29일부터 4월1일까지 선전 컨벤션&전시 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제4차 산업혁명 기계제조산업의 지능화 수준과 중국 주장강 삼각주 지역의 지역 제조역량을 전형적으로 보여주는 전시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세계의 공장'으로 불리는 PRD는 지역 정부의 유리한 정책과 중국 남부시장과의 근접성 덕분에 스마트 제조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SIMM은 역동적인 시장과 유리한 정책 덕분에 중국 남부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제조 박람회로 빠르게 성장했다. SIMM 2017에서는 +GF+, HEXAGON, MAZAK, FANUC, TRUMPF 및 Han's Laser를 포함해 20개국 이상에서 1천 개 이상 업체가 최신 제조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PRD는 제조장비 부문에서 가장 큰 잠재적 시장으로 부상했을 뿐만 아니라, 절삭 도구, 정밀 부품 및 부속 제품 같은 업계 소비재를 위한 높은 생산 역량도 구축했다. PRD에서 가장 강력한 제조업체 다수가 SIMM에 참여해 세계인을 대상으로 자사의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SIMM 2017에서는 중국 스마트 제조의 모든 측면을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SIMM 2017은 디지털 금속 절삭 및 형성 장치, 고품질 재료, 산업로봇, 측정 기법, 클라우드 생산 관리 및 제어 시스템 등을 유연하게 결합해 모든 산업 체인을 아우르는 스마트 제조 시스템을 구축했다. 그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 시범 프로젝트를 위한 공장 3C 생산 라인을 전시함으로써, 중국의 스마트 제조 역량을 전 세계에 소개된다.

SIMM 2017은 9개 주제관으로 구성되며, CNC, 로봇학, 산업 측정 장비, 자동화, 절삭 도구, 금형과 주형, 금속 재료, 정밀 부품 및 3D 인쇄 제품 등이 전시된다.

이밖에도 SIMM 2017은 품질 관리, 로봇학 및 유연한 판금 생산 라인과 관련해 프로젝트 매칭 회의 세션도 개최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