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풀 라이프사이클 API 관리 부문 ‘리더’ 뽑혀

레드햇이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발표한 2016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풀 라이프사이클 API 관리(Full Life Cycle API Management)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다.

기업의 실행력과 비전 완성도의 종합적인 척도가 선정 요건. 가트너는 풀 라이프사이클 API관리 솔루션은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고, API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며 API가 주도하는 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한 필수 요소라고 설명했다.

‘Red Hat 3scale API Management Platform’은 기업의 API에 대한 엔드-투-엔드 관리 기능을 위해 설계된 분산형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이다.

지난 6월 레드햇이 인수한 3scale의 API 관리 기술을 기반으로 한 Red Hat 3scale API Management Platform은 Red Hat JBoss Middleware 포트폴리오, OpenShift Container Platform 및 Red Hat Mobile 제품 등 레드햇의 기존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술을 보완하며,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간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 선정과 관련해 레드햇 API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총괄 선임 이사 스티븐 윌모트는 “API는 디지털 경제의 핵심 구성 요소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구하는 기업 내에서 점점 더 전략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레드햇의 솔루션을 통해 가시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API 미래 실현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