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G102 구매 후 온라인 등록한 고객에게 G240 마우스패드 선착순 증정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는 G102 프로디지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102 Prodigy Gaming Mouse, 이하 G102)가 전자제품 전문점 롯데하이마트에 오프라인 매장 중 단독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로지텍 코리아는 이번 G102의 롯데하이마트 단독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지속적으로 로지텍의 다양한 제품군으로까지 확대 입점시키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단독 입점을 기념해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해 G102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경품으로 G240 마우스패드가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롯데하이마트 전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G102 구매 후 경품 소진 전까지 온라인 등록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G240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G102는 전설적인 로지텍 G1 게이밍 마우스의 클래식한 하우징, 심플한 디자인을 계승한 동급 최고 성능의 게이밍 마우스. 스위스제 게이밍 센서가 적용됐으며 최대 6000DPI의 높은 마우스 감도를 지원한다.

편안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G102는 향상된 버튼 텐셔닝과 마우스 온보드 메모리, RGB 라이팅을 모두 갖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