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베이다후’에서 고프로 신제품 ‘히어로5’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멀티캠 기업 고프로가 ‘클럽메드 베이다후’ 원정대와 함께하는 체험행사를 지원한다.

이번 행사는 ‘클럽메드’가 새로운 스키 리조트 ‘클럽메드 베이다후’의 공식 오픈을 기념으로 마련됐으며,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생생한’ 모습을 포착할 수 있도록 고프로 제품 및 교육이 지원된다.
‘클럽메드 베이다후’는 2007년 ‘제 6회 장춘 동계 아시안 게임’이 개최된 중국 장춘지역 인근에 위치한 스키 리조트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설원에서 고프로 신제품 ‘히어로5’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스키 칼럼 운영자인 박순백 박사의 스키강습도 제공될 예정이다.

고프로, ‘클럽메드 베이다후’ 원정대와 함께하는 체험행사 지원


고프로와 함께하는 ‘클럽메드 베이다후’ 원정대 지원은 클럽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내가 베이다후 원정대에 딱 어울리는 이유!’ 등의 질문이 적힌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제출하면 박순백 박사의 심사를 거쳐 총 10명의 원정대원이 선정된다.

선정된 멤버는 3박 4일간 항공, 교통, 숙박, 리프트권, 스키&보드강습까지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휴가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고프로를 활용해 ‘클럽메드 베이다후’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슬로프에서의 영상을 가장 잘 담아낸 대원에게는 ‘히어로5 블랙’도 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고프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직접 스키를 타며 신제품 ‘히어로5’를 체험해 보고, ‘클럽메드 베이다후’의 아름다운 경관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오픈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