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러스 매뉴팩춰링에서 램리서치 매뉴팩춰링 코리아로 사명 변경

램리서치의 한국 생산법인 램리서치 매뉴팩춰링코리아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하면서 코러스 매뉴팩춰링의 사명을 램리서치 매뉴팩춰링 코리아로 변경하고 한국에서의 생산 역량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11월11일 밝혔다.

2011년 램리서치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지원, 국내 생산 기반 강화 및 현지화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합작 법인으로 코러스 매뉴팩춰링을 설립했다. 이후 2013년에는 코러스 매뉴팩춰링의 지분을 100% 인수한 바 있다.

램리서치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 케빈 제닝스(Kevin Jennings)는 “램리서치는 한국 시장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국내 시장에서 첨단 제조 및 공급망 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시발점이자, 나아가 한국 반도체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삼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서인학 램리서치코리아 대표

창립 5주년을 맞이한 램리서치 매뉴팩춰링 코리아는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9월에는 2000호기 모듈 생산이라는 기념비적 숫자를 달성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고객들을 위해 장비 제조와 공급망 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지원과 유연성을 향상시켜왔다.

한편, 2015년 램리서치 매뉴팩춰링 코리아는 양질의 일자리 및 우수한 직원 고용 창출에 기여한 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서인학 램리서치코리아 대표는 “램리서치 매뉴팩춰링 코리아가 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러한 성장은 램리서치 매뉴팩춰링 코리아의 능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