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Super Clear HD 영상과 타임랩스 기능이 적용된 전·후방 HD급 블랙박스 아이나비 V700을 출시한다.

아이나비 V700은 Ambarella A12 CPU가 탑재됐다. 저조도 환경에 최적화된 CPU는 고성능 ISP(이미지시그널프로세싱)기술을 통해 기존 HD 영상보다 선명한 Supre Clear HD 화질을 구현한다.

이번에 적용된 타임랩스는 주차녹화 기능을 지원한다. 메모리 저장 용량의 한계를 극복해 기존 충격·모션 녹화 대비 오랜 시간 기록이 가능하다.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아이나비 V700의 포맷프리 기능은 안정적인 영상녹화와 메모리 카드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녹화 영상은 파일 변환 없이 PC나 스마트 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철 전압관리에도 최적화된 평이다. 아이나비 V700은 주차 모드 중 차량의 배터리를 체크, 설정된 전압 이하로 떨어질 경우 배터리 보호를 위해 블랙박스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이 제공된다.

팅크웨어 측은 “블랙박스 본연에 기능에 집중해 주·야간 영상의 선명함과 주차 녹화 저장 능력을 개선했다”며 “아이나비 V700은 기존 아이나비 V시리즈의 판매고를 뛰어 넘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출시 가격은 16GB가 27만9천원이고 32GB는 30만9천원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