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 4.0·IIoT 공통 비전 공유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와 유럽의 최대 가전제품 제조업체 BSH Hausgeräte GmbH는 PLM 소프트웨어를 강화해 산업에 특화된 요구사항 해결을 위한 양사간 장기 협력 관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두 회사는 인더스트리 4.0과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의 공통된 비전을 바탕으로 업무관계를 더욱 강화하기로 결정했다. 양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가전 품 분야의 수명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하게 됐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와 BSH의 파트너십은 도래하는 인더스트리 4.0과 IIoT 등의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양사의 전략 실행에 촉매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BSH는 커넥티드(connected) 가전제품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러한 제품들을 스마트홈 환경으로 통합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BSH와 같은 선도적 고객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가전 업계에서의 전략적 접근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 확대가 양사의 관계를 위해 더 발전된 지향점(anchor point) 이자 장기적 협력에 대한 약속으로 바라보고 있다.

BSH는 인더스트리 4.0 비전을 지원하기 위해 완전히 통합된 PLM 프로세스 기반의 총체적인 디지털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기술이 이러한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양사는 강화된 협력을 통해 문제를 사전에 발견하고, 이로써 시간 및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아가 PLM 솔루션이 BSH와 관련 산업 기업들이 혁신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