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CT분야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참가

IT·보안 전문 기업 수산아이앤티가 9월27일과 28일 양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전시관에서 열리는 글로벌 ICT분야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인 ‘Connct.W(커넥트 W)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Connect.W(커넥트 W)’는 최신 글로벌 ICT 트랜드와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2016 Connect. W 참가한 수산INT.

올해로 두 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정확한 매칭 시스템을 통해 해외 파트너와 국내 ICT 기업을 연결해 성공적인 해외수출을 위한 기회를 제공했다. 아시아 13개국 통신사 및 협력사들을 포함해 150여 명의 해외 바이어들은 국내외 70여 개의 참가사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하는 1:1 현장 매칭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 파티에 참여했다.

지난해 열린 Connect.W에 참가한 수산INT는 베트남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비나폰(VinaPhone)과 현재청소년 유해 정보 차단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말레이시아의 이동통신 서비스 기업과도 시범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또 모바일 광고 전달 플랫폼은 인도네시아 기업과 대형 쇼핑몰을 대상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바탕으로 수산INT는 동남아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기존 청소년 유해물 차단 서비스 및 모바일 광고 전달 플랫폼뿐만 아니라 국내 통신 3사를 대상으로 독점 서비스 중인 공유단말 서비스도 소개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