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토털 케어 프로그램 등 업그레이드 서비스 제공

SK텔레콤이 프리미엄 통신 혜택 프로그램 ‘T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T 시그니처는 다양한 이동통신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통신 혜택 프로그램으로, 제공 혜택에 따라 ‘T 시그니처 마스터’와 ‘T 시그니처 클래식’으로 나뉜다.

T 시그니처는 다양한 이동통신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통신 혜택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통신 서비스 ▲스마트폰 토털 케어 ▲안심 서비스 등 세 가지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통신 서비스 ▲스마트폰 토털 케어 ▲안심 서비스 등 세 가지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T 시그니처 가입 고객은 신규 단말기 구입부터 통신 서비스 이용, A/S 및 노후 단말기 교체까지 전과정에서 이동통신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먼저 ‘T시그니처’ 가입 고객은 음성·문자 무제한은 물론 월 최대 35GB의 데이터 제공과 함께 해외에서도 부담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T로밍 LTE 원패스’를 연간 최대 12일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최근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스마트워치 사용 요금 전액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T 시그니처 가입 고객에게는 VIP 멤버십 혜택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T 시그니처 고객은 가입 18개월 이후부터 잔여할부금 부담없이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가 가능하고, 대체폰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T시그니처 마스터 고객에게는 액정 수리 등 AS비용을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하고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스마트폰 AS접수와 수리 후 배송까지 해주는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T 시그니처 고객은 모바일 금융사고 보장 보험을 통해 스미싱, 보이스피싱 피해 시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050 안심번호 서비스와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클라우드베리 서비스를 최대 180GB까지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시그니처 고객을 위해 ARS 없이 바로 상담원과 연결되는 전용 고객센터를 운영해 구매부터 사용, 교체 시까지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모두 해소하는 등 고객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프로그램은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 고객센터, 지점 등에서 9월2일부터 가입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