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큐패스 입점 기념으로 여기어때 7000원 숙박 예약 할인권 증정

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가 하나카드의 결제 앱 ‘원큐페이(1Q Pay)’의 O2O 제휴서비스 ‘원큐패스(1Q Pass)’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원큐패스’ 입점과 향후 제휴업무에 적극 협력하는 협약을 하나카드와 체결했다. 하나카드와 위드이노베이션 등 ‘원큐패스’ 제휴사 20여 곳이 참여한 가운데 명동 하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원큐패스 조인식'이 지난 8월30일 열렸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을 포함한 ‘원큐패스’ 제휴사 20여곳과 하나카드 간의 조인식이 지난 8월30일 명동 하나은행 본점 4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원큐페이’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하는 하나카드의 모바일 종합 금융 플랫폼이다. ‘원큐패스’는 ‘원큐페이’내 탑재된 O2O 플랫폼으로 여기어때, 11번가, 위메프, 다방, 알라딘, 요기요 등 약 20개 등 국내 대표 O2O 기업들이 입점한다. 원큐페이 플랫폼에 합류하는 서비스는 하나카드와 시너지를 내 것으로 기대된다.

신철호 여기어때 마케팅팀 이사는 “원큐패스 입점으로 ‘여기어때’가 더 많은 사용자와 접점을 갖게 됐다”며 “하나카드와 적극적인 협업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위드이노베이션은 '원큐패스'를 통해 ‘여기어때’ 설치 후, 가입·인증을 마친 회원에게 최대 7000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8월31일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원큐패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