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고 다양한 카드 발매로 기존 게임의 흐름에 많은 변화 생길 것

‘판타지 마스터즈 2’가 8월25일부터 ‘신규 마스터 카드’와 ‘에피소드 2-5 카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17일 제오닉스에서 선보인 PC 게임 판타지 마스터즈 2는 올해로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판타지 마스터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분위기는 계승하되 새로운 룰과 시스템으로 무장해 더욱 이해하기 쉽고 접근성이 높아진 카드게임으로 돌아왔다.

판마지 마스터즈 2가 2차 마스터 카드와 신규카드 72종을 발매했다.

판타지 마스터즈 2는 8월 25일 정식 리그 대전이 종료된 후, 게임 전략의 판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2차 마스터 카드를 발매했다. 강령 술사 조세핀, 마황녀 아니스, 해적단장 볼크, 숲의 수호자 오필러스 등 이전 마스터 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스터 별로 각기 다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이 부여된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72종의 새로운 카드를 발매해 기존 메타의 강화와 새로운 메타에서 활용할 카드로 구성돼 있어 한동안 지속된 게임의 흐름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에피소드 2-5 부스터의 발매와 함께 에피소드2 앨범카드가 발매돼 새로운 에피소드 3의 시작을 알렸다.

아울러 판타지 마스터즈 2는 모바일, PC 플랫폼을 연동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밸런스 패치 및 신규 에피소드 카드 발매로 다양한 덱의 구상이 가능하다. 기존 PC 버전과의 연동이 가능하기에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 전략 카드 배틀을 벌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