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텍 GPT500S 85+ 벌크 파워서플라이 구매 고객에게 경품 증정

제이씨현시스템의 파워서플라이 전문쇼핑몰 파워팁에서 23일, 스파클텍 파워서플라이의 파워팁 입점을 기념해 ‘가성비킹! 스파클텍 GPT500S 85+, SAVE MONEY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클텍 GPT500S 85+ 파워서플라이는 정격 500W 출력의 제품으로 슬리빙 처리가 없는 평범한 보급형 제품의 외형을 갖추고 있지만 3만원 초반대의 낮은 가격으로 80PLUS 스탠다드 등급 수준의 높은 실효율을 보여 준다.

파워팁이 스파클텍 파워서플라이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액티브PFC 회로를 내장하고 12V 싱글레일 방식을 채택 했으며 보급형 제품임에도 3년 무상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가성비킹! 스파클텍 GPT500S 85+, SAVE MONEY EVENT! 행사는 행사 기간 동안 스파클텍 GPT500S 85+ 벌크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절전형 스위치가 탑재된 5구 접지 멀티탭을 1:1 증정하며, 파워팁의 기본 적립금 0.5% 대비 1%의 더블 적립금 지급 및 3개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파워팁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가성비가 높은 파워서플라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딜러 및 대량구매 사업자 고객들은 파워팁 B2B(딜러)몰에 가입할 경우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파워팁에서는 더욱 다양한 인기상품과의 패키지 구성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가성비킹! 스파클텍 GPT500S 85+, 세이브 머니 이벤트(SAVE MONEY EVENT’는 8월23일부터 9월22일까지 한 달간 진행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