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최대 45% 할인 판매,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해…

갤럭시노트7이 8월19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됨에 따라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 매치나인은 국내 오픈마켓을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8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치나인은 옥션과 지마켓, 11번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무스마’, ‘보이도’, ‘보이도미러’, ‘젤로라인’, ‘카드라’, ‘핀타’, ‘아이가’ 등 신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 대해 매치나인 최신 스마트링 제품 ‘링오’를 증정한다. 미러케이스 ‘보이도미러’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매치나인에서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매치나인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에서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 갤럭시기어S2, 1만원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매치나인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통해 기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투명케이스 ‘보이도’, 미러케이스 ‘보이도 미러’, 스탠드 역할을 하는 ‘무스마’, 스탠드 케이스 ‘핀타’, 슬림하게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카드라’, 범퍼케이스 ‘아이가’, 슬림케이스 ‘젤로’, ‘호리’ 등 디자인과 실용성이 뛰어난 11종의 케이스를 특별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