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세탁기 액티브워시 & 애드워시에 디자인 혁신

삼성전자가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 된 기능으로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와 ‘애드워시’ 신제품을 8월4일 출시했다.

‘블랙 캐비어’ 색상은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프리미엄 제품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지난 3월 출시된 삼성 ‘패밀리 허브’에도 적용됐다.

◇‘미드컨트롤’ 조작부로 간편한 사용

삼성 액티브워시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인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혁신적인 전자동 세탁기다.

이 제품은 작년 2월 국내에 첫 출시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25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액티브워시 신제품에는 고급스러운 블랙 캐비어 색상뿐 아니라 기존 모델보다 전면부 쪽으로 12cm 이동한 ‘미드컨트롤’ 조작부가 적용돼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빌트인 싱크’는 기존보다 더 넓고 깊어져 한 번에 많은 양의 애벌빨래를 할 수 있고, 세제함을 애벌빨래 도중에도 열리도록 개선했다.

삼성 액티브워시는 비벼 빨고 두드려 빨아주는 ‘회오리물살’이 적용돼 빨래를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것은 물론 세탁물이 쉽게 꼬이지 않도록 해 옷감 손상을 줄여 준다.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와 '애드워시'

◇ ‘애드윈도우’로 세탁 도중 빨래를 간편하게 추가

작년 9월 국내에 첫 출시된 삼성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도어 상단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세탁 중간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혁신적인 드럼 세탁기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블랙 캐비어’ 색상을 적용한 ‘애드워시’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존의 ‘이녹스’∙‘실버’ 등의 색상과 함께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애드워시’는 세탁 뿐만 아니라 헹굼 또는 탈수 도중 ‘애드윈도우’를 통해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기존 드럼세탁기의 세제 투입구에서는 사용이 어려웠던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 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특히 ‘애드윈도우’는 원터치로 간단히 개폐할 수 있고 세탁기가 작동 중인 경우에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드워시’는 세제를 물에 충분히 녹인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옷감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탁하는 혁신적인 ‘버블테크’ 기술이 적용됐다.

이 밖에도 ▲강력한 물살로 구석구석 남김없이 씻어내는 ‘초강력 워터샷’ ▲필요한 양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 ‘세제자동투입’ ▲심한 오염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추가 세탁을 하는 ‘오토워시’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갖췄다.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부사장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액티브워시’와 ‘애드워시’에 블랙 캐비어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