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무약정 제한 문제점 해소

LG유플러스가 기존 유무선 결합상품 ‘한방에홈(Home)’ 상품 대비 이용자의 상황에 맞게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제도개선이 반영된 ‘한방에홈2(Home 2)’ 상품을 1일 출시했다.

인터넷 3년 약정 가입자만 할인 받을 수 있던 것을 1년, 2년 약정 가입자도 아무런 제한 없이 가입할 수 있게 개선해 할인 받기 위해 3년 약정 가입을 해야만 했던 문제점을 해소했다. 이동전화와 인터넷간 약정기간 불일치 없이 고객 상황에 맞게 약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폭도 확대됐다.

LG유플러스 직영점 직원이 유무선 결합상품 ‘한방에 Home 2’ 상담을 하고 있는 모습.

결합할인금액을 인터넷요금과 모바일요금에서 얼마나 할인되는지를 각각 명확히 분리 표시해줌에 따라 고객이 자신의 요금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했다. 결합할인금액을 결합대표자만 받던 고정적인 구조에서 구성원들 모두 결합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균등할인 제도를 도입했다.

또 가족 구성원 중에서 1명이 할인금을 다 받을 수 있도록 1인지정 방식도 도입해서 고객이 유리한 할인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폭을 확대했다. 예를 들어 구성원 중 신규 단말 등을 구매해 할부금 등으로 통신비가 부담이 되는 구성원에게 할인금액을 모아줄 수 있는 등 고객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장상규 LG유플러스 홈사업기획담당은 “앞으로도 LG유플러스는 고객 중심의 제도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할인금액, 이용조건 등도 고객 혜택이 강화하는 방향으로 끊임없이 검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