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홍보 모델 본격 활동 시작

카카오가 8월 초 출시 예정인 감성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로 카카오게임 공식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가 활동한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앞으로 ‘놀러와 마이홈’ TV CF는 물론 직접 부른 ‘놀러와 마이홈 테마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카카오는 “아이유는 오랜 시간 동안 대중들로부터 사랑 받아 온 최고의 아티스트로서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가 선보일 따뜻함 감성, 아기자기한 게임 플레이와 가장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이 개발 중인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노하우가 담긴 감성 소셜네트워크게임 기대작으로 현재 사전 예약 참가자 80만을 넘긴 상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