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직후 서버 혼잡 상태…이튿날 검색 순위 대폭 상승 등 각종 지표에서 상승세 기록

엑스엘게임즈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지난 13일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를 선보인 후 각종 지표에서 상승세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종족 드워프와 워본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기존 유저들이 새로운 아키에이지를 경험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이와 함께 신규 서버 곤을 오픈하여 휴면 및 신규 유저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엑스엘게임즈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13일 업데이트 이후 각종 지표에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아키에이지는 지난 6월 고객 간담회에서 신규 종족 업데이트에 대한 개요 공개 후 각종 온라인 게임 인기 순위에서 상승세를 기록했다. 업데이트 당일 서버 오픈 직후부터 신규 종족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려는 유저들로 서버 혼잡 상태를 기록했다. 또 업데이트에 힘입어 이튿날 포털 PC온라인 게임 일간 검색어 순위에서 13계단 상승하는 등 급상승세를 보였으며 18일 현재까지 10위권 내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다. PC방 점유율도 25계단 상승해 20위를 기록했다.

김안나 아키에이지 사업팀장은 “유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오신 신규 종족을 포함해 이례적으로 많은 콘텐츠를 선보였던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동시접속자가 큰 폭으로 증가한 상황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새로워진 아키에이지를 즐겨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