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영업혁신 사례 공유·기업성장 전략 해법 제시

세일즈포스 국내 공식 리셀러 ‘아이투맥스’가 주최한 ‘Sales Growth 전략 세미나’가 지난 7월12일 서울 중구 소공로 더플라자호텔에서 국내 주요 제조·유통 기업 대표 및 임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최근 불확실한 기업 환경이 전망되고 있는 가운데 ‘불확실성 시대의 기업혁신과 SALES GROWTH 전략’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참석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세미나는 카이스트 이병태 교수, EY한영 조상욱 부대표, 세일즈포스 컨설턴트, 한국오피스 담당자 및 아이투맥스 사업본부장이 연사로 나서 세일즈포스를 통해 영업혁신을 성공한 사례를 공유하고 기업의 성장 전략에 대한 해법을 제시했다.

아이투맥스는 12일 서울 소공로 더플라자호텔에서 국내 주요 제조·유통 기업을 대상으로 한 ‘불확실성 시대의 기업혁신과 세일즈그로스(SALES GROWTH) 전략’세미나를 개최했다.

키노트를 맡은 카이스트 이병철 교수는 혁신을 통해 글로벌 진출에 성공한 기업들을 언급하며 ‘디지털 혁신만이 다가오는 새로운 시대에 대비할 수 있다’는 전략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다음으로 E&Y 조상욱 부대표가 ‘프로세스 측면의 Sales Growth 전략과 실행방안’에 대한 강의를 이어갔다.

이어 세일즈포스 한국 오피스에서는 애자일 플랫폼 전략을 주제로 급변하는 디지털 시대의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는 애자일 플랫폼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세일즈포스 아시아태평양을 담당하는 컨설턴트가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및 코카콜라의 케이스 스터디 사례 등을 소개했으며 아이투맥스 사업본부장의 세일즈포스 시연 행사도 함께 이어졌다.

박수진 아이투맥스 사업본부장은 "불확실한 기업환경 속에서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세일즈 혁신이 필요하다. 글로벌 B2B 영업관리 1위 솔루션인 세일즈포스의 선진 영업관리 프로세스를 소개하고자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아이투맥스는 앞장서서 세일즈포스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혁신 및 성공을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투맥스는 2011년부터 세일즈포스 국내 파트너사로 활동해 왔으며 2012년 세일즈포스와의 파트너십 확대로 세일즈포스 라이선스 판매, 컨설팅 및 교육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한국 공식 파트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