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IT 30년 경력의 영업 전문가, 급성장하는 아태지역 시장 혁신 지원

피보탈이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매니저로 라이오넬 림(Lionel Lim)을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임 라이오넬 림 부사장은 피보탈에 합류하기 전 CA테크놀로지스(CA Technologies)와 썬마이크로시스템즈(Sun Microsystems)의 아태지역 사장을 역임하는 등 엔터프라이즈 IT 업계에서 30년 이상 경력을 쌓았다. 

라이오넬 림 피보탈 부사장 겸 아태지역 총괄 매니저.

특히 영업 전문가로서 조직의 고속 성장을 이끌며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림 부사장은 피보탈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아태지역의 새로운 리더로서 디지털 변혁과 혁신을 지속하는 고객층을 더욱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피보탈은 아태지역에서 한국 외에도 일본, 중국, 싱가폴, 호주에 지사를 두고 각 지역 스타트업, 대기업, 정부기관과 공조하고 있다. 

피보탈은 이번 인사를 통해 특히 클라우드 기반 가입형 소프트웨어인 ‘피보탈 클라우드 파운드리(Pivotal Cloud Foundry)’와 ‘피보탈 빅데이터 스위트(Pivotal Big Data Suite)’ 확산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피보탈이 지난 5월 연 수주액이 각각 미화 2억달러, 미화 1억달러를 돌파했다고 밝힌 바 있는 오픈소스 클라우드 플랫폼 피보탈 클라우드 파운드리와 빅데이터 플랫폼 피보탈 빅데이터 스위트는 기업들이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등 3세대 플랫폼 자원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보탈 빌 쿡(Bill Cook)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이오넬 림 신임 부사장은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재직시 높은 고객 성공률을 기반으로 회사의 비약적인 성장을 이끌었다”고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라이오넬 림 피보탈 부사장은 “피보탈의 최신 기술과 차세대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을 통해 아태 지역의 고객들이 디지털 변혁과 파괴적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선임 소감을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