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알테크놀러지스(이하 맵알)가 2016년 1분기 실적을 발표, 소프트웨어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 매출(software subscription license bookings)이 전년대비 99% 성장했다고 밝혔다. 

맵알의 지속적인 매출 성장은 1분기에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Converged Data Platform) 출시를 통한 것으로 나타났다.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보안, 유연성, 확장성 및 실시간 역량을 강화해 고객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사 측은 이번 분기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의 증가와 기존 고객의 확대를 통해 달러 기준 146%의 순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맵알의 고객은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을 포함한 맵알의 제품으로 자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는 99%에 달하는 고객 유지율 수치를 통해 입증된다. 또 성장·운영에 초점을 둔 전략을 통해 맵알은 더욱 높은 현금 효율성 및 향상된 현금 흐름을 달성했다. 

매트 밀스(Matt Mills) 맵알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맵알의 성장 동력”이라며 “맵알 컨버지드 데이터 플랫폼은 기업이 더욱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비즈니스 성능을 개선시켜 새로운 수익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수의 신규 고객이 영입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맵알은 세일즈, 전문 서비스 및 엔지니어링 등의 분야에서 뛰어난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향후 증가하고 있는 모든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효율적인 운영을 확대함으로써 미래에도 계속해 성장세를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