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가 끝나고 대학생들에게 가장 설레는 축제 시즌이 돌아왔다. 대학축제에서 축제의 재미와 추억을 배가 시켜줄 IT기기를 소개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친구들과의 추억을 간직하게 해줄 폴라로이드, 스마트 디바이스 배터리 걱정을 덜어줄 휴대용 충전기 등 축제에 함께하면 좋을 IT기기를 추천한다.

◇ 축제의 흥을 더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얼티밋이어 UE 메가붐

축제의 즐거운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서는 음악이 필수.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사용자뿐만 아니라 함께 있는 선후배 동기들까지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축제 흥을 한층 북돋아줄 것이다.

얼티밋이어 UE 메가붐(UE MEGABOOM)은 저음을 바탕으로 360도 전 방향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 이 스피커는 특수 플라스마 코팅을 통해 외부 오염 및 충격에 잘 버티는 높은 내구성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고, IPX7 등급의 완전 방수 기능 또한 지원하기 때문에 물이나 음료가 쏟아져 음악이 멈추는 등의 걱정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UE 메가붐은 UE 메가붐을 포함한 다른 UE 스피커와 연결할 경우,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 많은 사람이 모인 축제 장소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인화와 동시에 사진이 저장까지 되는 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 스냅

대학교 축제 장소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활용한 이벤트를 쉽게 볼 수 있다. 이번 축제에는 직접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준비해 축제의 추억을 손수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기존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사진 찍기와 동시에 1장의 사진만 인화돼 함께 있는 사람들과 같은 사진을 나눌 수 없었지만, 신제품 폴라로이드는 촬영 후 이미지 편집은 물론 무제한 인화까지 지원해 축제에 함께하는 선후배 동기들과 같은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폴라로이드 스냅은 즉석카메라와 디지털카메라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형태의 폴라로이드. 이 제품은 인쇄 시 이미지를 본체 내 메모리에 자동 저장하기 때문에 기존 즉석카메라와 달리 PC를 통한 이미지 편집과 무제한 인화가 가능하다.

또한 징크(ZINK)사에서 개발한 인화 기법이 적용해 인쇄 번짐이 적을뿐만 아니라 잉크와 카트리지가 필요 없어 축제 중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컬러와 흑백, 세피아 등 3가지 컬러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와 축제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다양한 무드로 기록할 수 있다.

◇ 태양광으로 충전하는 휴대용 보조 배터리

아이에너지 솔라 S

스마트폰, 태블릿 등으로 축제 장면을 촬영해 저장하거나, 축제 이야기를 SNS 등을 통해 공유하면 더 많은 사람들과 축제를 함께할 수 있다.

하지만 야외 활동이다 보니 기기들을 사용하던 중 배터리가 모자란다면 당황스러울 것. 태양광 충전 기능이 탑재된 대용량 휴대용 보조 배터리와 함께라면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아이에너지 솔라 S는 콘센트나 충전 케이블이 필요 없는 태양광으로 무한 충전이 가능한 23,000mAh 대용량 휴대용 보조배터리로 축제 장소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기기를 동시에 2대까지 충전할 수 있어 축제에 함께 온 친구의 기기도 충전해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과충전, 과전류, 과방전으로부터 배터리를 보호하는 자체 보호설계회로를 탑재해 안전하며, 진동 및 발열, 습도, 압력, 온도 등 총 8가지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