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미래형 거울인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웰빙센터에 위치한 이가자 헤어비스에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처음으로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가자 헤어비스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호주 및 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한국 미용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글로벌로 확대해가는 미용실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삼성전자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이가자 헤어비스에 55형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처음으로 설치했다. 이가자 헤어비스는 고객들에게 '미러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55형 '미러 디스플레이'를 거울로 제작해 거울 용도 외에도 미용과 헤어 관리에 대한 다양한 최신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스마트 존'을 구성했으며 이를 이용한 맞춤형 헤어 컨설팅도 가능하게 됐다.

삼성전자 '미러 디스플레이'는 디스플레이 제품이지만 일반 거울과 같은 기능을 제공해 거울이 필요한 장소에 설치해 거울 기능 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헤어숍과 같이 거울을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장소에 거울을 대체하여 설치하면 거울 기능과 동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우찬 이가자 헤어비스 전무는 "미러 디스플레이를 설치하면서 맞춤형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를 보다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거울 기능과 함께 효과적인 정보 전달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매장으로 확대하는 것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석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미러 디스플레이'는 헤어숍을 비롯해 의류 매장 등에서 거울 기능과 스마트 사이니지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이를 활용한 미래형 매장, 쇼핑 환경에 적합한 신제품을 기반으로 미래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이끌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설치한 '미러 디스플레이' 제품을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