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는 용산에 소재한 장동민의 옹 PC방에 에이수스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가 설치된 ‘에이수스 프리미엄 게이밍 존’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PC방 프랜차이즈 업체 중 큰 규모를 자랑하는 장동민의 옹 PC방 체인점 중, 용산 지점은 FPS 게임에 특화된 곳으로 빠른 반응속도와 색감 때문에 30여대 정도 CRT 모니터를 사용하는 CRT 존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에이수스 프리미엄존 1호점 용산 '옹PC방' 김영찬 대표

에이수스 프리미엄 게임 존 1호점인 용산 ‘옹 PC방’ 김영찬 대표는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부분과 높은 발열을 내는 CRT 모니터의 단점 때문에 고심하던 차에 1ms 의 반응속도와 144Hz의 주사율을 갖춘 에이수스의 VG248QE, VG278HV를 알게 됐다”며 “CRT 모니터 수준의 빠른 반응속도와 CRT 모니터보다 얇은 LCD 모니터 특성으로, 공간 절약 측면 두 가지 부분에서 게이머와 업주 모두에게 큰 만족을 느끼게 한다”고 말했다.

에이수스코리아 담당자는 “PC방 점주에게 한정 수량 특가 판매 형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ASUS의 게이밍 모니터인 VG248QE, VG278HV, MG278Q를 공급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한 PC방에 한해 X배너 및 LED 배너, 스테인레스 현판 등 다양한 샵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지원하는 ASUS 프리미엄 존 모니터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또 지난 4월19일 용산 옹 PC방에서 열렸던 ‘써든어택2’의 PC방 대상 비공개 테스트 진행 시에 ASUS의 게이밍 모니터/키보드/마우스가 사용되었으며 행사에 직접 참여했던 유저들과 업주 들에게 높은 만족도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