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텍사스인스트루먼트)는 미국 및 유럽 지역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요구하는 EMC(electromagnetic compatibility)의 모든 업계 규격을 충족하는 CAN(controller area network) 트랜시버 제품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TCAN1042 및 TCAN1051 CAN 트랜시버 제품군은 높은 수준의 버스 결함 보호 기능과 빠른 CAN 유연한 데이터 속도(FD), 업계에서 가장 짧은 루프 지연시간을 지원하므로 다양한 오토모티브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적의 보호 기능 및 고성능을 제공한다.

I, 오토모티브 EMC 성능을 제공하는 'CAN 트랜시버'

새로운 CAN 트랜시버 제품군의 주요 기능 및 장점은 다음과 같다.

16개의 AEC-Q100 인증 제품은 미국(SAE J2961) 및 유럽(IBEE-Zwickau) 지역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EMC 요건을 충족한다. 8개의 산업용 제품은 CISPR 22, IEC 61000-4-6(10V), IEC 61000-4-4 기준 A(4kV) 및 IEC 61000-4-3(80MHz~2.7GHz, 100V/미터)을 충족한다.
 
이들 제품을 사용하면 외부적인 잡음 억제 공통모드(common-mode) 초크 부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오토모티브 및 산업용 설계의 BOM(bill of materials) 비용과 공간을 절감할 수 있다.

최대 70V에 이르는 높은 수준의 버스 결함 보호는 12V, 24V, 48V 배터리 요건을 상회하며, 24V DC 산업용 전원 공급 장치도 보호하므로 DC 전압 단락에 대해서 CAN 버스 핀을 보호한다. 또한 15kV까지 ESD를 보호하므로 외부적인 TVS(transient voltage suppression) 다이오드를 필요로 하지 않아 보드 면적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최대 5Mbps에 이르는 높은 CAN FD 속도는 CAN 네트워크 상에서 전자 제어 유닛과 노드 사이의 통신 속도 및 데이터 전송 용량을 향상시킨다.

175ns의 업계에서 가장 짧은 루프 지연시간을 달성하므로 시스템 설계에서 높은 마진을 실현하며, 더 긴 거리 네트워크와 CAN 버스로 더 많은 노드들을 추가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