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최근 업데이트 버전 출시와 함께 선보인 ‘얍샵(YAP Shop)’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5일부터 20일까지 얍샵을 통해 커피나 음료 유료 할인쿠폰을 구매 후 사용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디저트’ 쿠폰을 증정하는 형태다. 커피와 음료 상품에 한 해 진행되며, 쿠폰 사용 완료 직후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얍(YAP), ‘얍샵’ 오픈 기념 ‘커피 디저트’ 증정 이벤트 실시

얍은 추첨을 통해 총 14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마카롱 세트,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하프더즌, 배스킨라빈스 31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8일 얍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며, 쿠폰은 얍 애플리케이션 내 ‘마이 얍’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추가된 ‘얍샵(Yap Shop)’에서는 숙박, 카페, 베이커리, 외식 등 다양한 매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유료 할인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타임 세일 커머스 앱인 ‘세일투나잇’과의 제휴를 통해 50% 이상의 파격적인 핫딜가를 제공하는 숙박 예약까지 가능하다.

얍컴퍼니 안기웅 CMO는 “스마트한 소비 생활을 즐기는 얍 사용자들이 새로 오픈한 얍샵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얍은 사용자 중심의 소비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