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시큐리티가 자사의 모바일 백신이 전 세계 이용자 수 3억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360 시큐리티는 하나의 앱에서 모바일 IT기기의 보안기능과 성능 최적화를 제공하는 올인원 모바일 백신으로 안티바이러스(Anti Virus), 부스트(Boost), 청소(Clean)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15년 글로벌 모바일 백신 시장에서 입지를 견고히 다진 360 시큐리티는 한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안전한 모바일 환경을 책임지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급부상 중이다. 실제로 신규 사용자 중 절반 이상이 유럽과 아시아 지역으로 한국, 미국, 인도, 독일 등 세계 각지에서 모바일 전문 백신으로 사용하고 있다.

360 시큐리티의 전 세계 이용자 수가 3억 명을 돌파했다

360 시큐리티는 사용자가 단기간 내 크게 늘어난 요인으로 현지화 전략을 꼽았다. 2015년 7월 국내 모바일 백신 업계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360 시큐리티는 스마트폰 게임 이용이 많은 한국 시장의 특성을 반영해 게임부스트(Game Boost) 기능을 추가했다. 게임부스트는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최적화하는 서비스로 불필요한 기기 사용을 최소화해 평균 30~40%의 속도를 향상 시키는 기능이다.

또 인도에서는 1GB 메모리 이하의 저사양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은 점을 착안, 4MB의 저용량으로 제품의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360 시큐리티 라이트 버전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각 국가의 현지 문화를 고려한 새로운 UI 디자인을 제작하고 34개의 언어로 번역해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는 등 사용자 입장에서 편리함을 더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왕리웨이(Wangliwei) 360 시큐리티 CEO는 “360 시큐리티의 전 세계 사용자 수 3억명 돌파는 철저한 서비스 현지화 전략 덕분”이라며 “앞으로 모바일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글로벌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개발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