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자사의 세탁기 누적 판매량이 1억5천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1969년 백조 세탁기를 출시한 이후 2012년까지 누적 판매량이 1억대를 돌파한 데 이어 2016년 2월 말 1억5천만대를 판매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03년 미국시장에 드럼세탁기 출시를 계기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며 현재 전 세계 160여 국가에서 세탁기 사업을 펼치고 있다.

LG전자의 세탁기 누적 판매가 1억5천만대를 돌파했다

LG 세탁기가 전 세계로부터 꾸준히 판매된 비결은 소비자들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기술 혁신이라고 전했다.

LG전자는 1998년 세탁통과 모터를 직접 연결한 다이렉트 드라이브 기술을 적용한 세탁기, 2005년 스팀 및 알러지케어 기술, 2009년 6가지의 손세탁 동작을 구현한 6모션, 2012년 강력한 물줄기를 세탁물에 직접 분사해 세탁시간을 크게 줄인 터보워시, 2015년 드럼세탁기 아래에 통돌이 세탁기를 결합한 트윈워시 등을 선보여 세탁기술을 선도하는 동시에 세탁 문화를 만들어왔다.

LG전자는 올해 세탁기 사업의 양적 확대와 질적 성장을 동시에 이끌어갈 계획이다. 작년 한국과 미국에 출시한 트윈워시를 올해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를 비롯해 중남미, 유럽 등에 순차 출시해 글로벌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H&A 사업본부장 사장은 “LG전자가 세탁기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글로벌 세탁기 리더로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신뢰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