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프로젝트 통해 중소형 호텔 인식 개선 추진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이 운영하는 숙박O2O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가 서비스 출시 약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여기어때의 설치자 수 500만 돌파가 "과거 음지로 치부됐던 중소형호텔을 첨단 IT를 접목해 양지로 끌어올렸고 업계 경쟁을 통해 고품격 숙박문화를 창출하는데 기여했다"고 자평했다.

여기어때는 앱스토어 순위 1위, 순이용자 및 이용후기수 약 40만개 등 사용자 참여도를 보였고 더불어 연내 다운로드 수 1000만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여기어때 앱의 월 사용자 수(MAU)는 성수기 평균 130만 명, 비수기는 약 100만 명에 이른다.

여기어때가 서비스 출시 약 2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넘어섰다

위드이노는 외형적 성장보다 중소형호텔에 대한 왜곡된 인식을 개선하고 소비자 및 제휴점과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와 숙박문화를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위드이노는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최저가격 보상제’와 ‘당일 예약도 취소 시 전액 환불제’을 시작했다. 지난 3월9일에는 가본 사람만 쓸 수 있는 ‘리얼리뷰’를 도입했다.

위드이노는 혁신프로젝트를 향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이 같은 혁신이 업계 표준이 되도록 제휴점에 개선을 독려할 계획이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현재 성장 지표 대부분의 항목에서 경쟁사를 압도하는 여기어때는 연내 1000만 다운로드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순이용자 수 상승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기능으로 이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