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가 NSS 랩의 차세대 방화벽(Next-Generation Firewall, 이하 NGFW) 비교 분석 보고서 결과, 자사의 방화벽이 NSS 랩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NSS 랩은 실전 시나리오를 통해 업계 선두 NGFW 벤더들의 보안 효율성, 네트워크 성능, TCO(총소유비용) 등을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있고 이 같은 결과를 기반으로 보안 가치 맵과 비교 분석 보고서를 발표하고 있다.

NSS 랩의 NGFW 실전 테스트에서 포티넷은 2015년 12월1일부터 2016년 1월31일까지 진행된 라이브 테스트 기간 동안 액티브 캠페인에서 위협 액터(threat actor)들이 사용한 익스플로잇(exploit) 공격의 99.97%를 차단함으로써 가장 높은 방어율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테스트를 받은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3200D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은 안정성 및 신뢰성 테스트, 회피 감지 테스트, 방화벽 정책 및 애플리케이션 테스트를 통과하며 성능, 효율성, 가치 평가에서 선두를 차지했다. 포티게이트는 보안 효율성, 네트워크 성능, 가치 측면에서 NSS 랩의 추천 등급을 획득했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마케팅 담당 선임 부사장은 “NSS 랩과 같은 독립 기관의 평가는 오늘날 이용자들을 둘러싼 소음을 줄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며 “제3의 테스트는 벤더들이 제품 특징 및 성능 요구사항을 보다 명확하게 파악하도록 돕고 이용자들이 네트워크에 솔루션을 구축하기 전에 실제적인 성능을 확인해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