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가 사용자 편의 강화를 위해 다중 촬영이 가능한 신규 CCTV ‘멀티뷰 3채널 카메라’ 와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한 경비 해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멀티뷰 3채널 카메라는 1대의 카메라에 고화질 카메라 렌즈를 3개로 구성해 설치 및 이용 편의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회사 측은 한 대의 설치만으로 3대의 카메라 효과를 볼 수 있어 여러 곳에 카메라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인테리어 손상에 대한 우려도 줄여준다고 전했다.

이 카메라는 3개 렌즈 모두 각도 조절이 용이해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방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210만 화소의 풀 HD급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고 적외선 감시가 가능한 IR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야간에도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간편하게 경비 해제를 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용 ADT캡스 앱을 출시했다.

스마트워치용 경비 해제 서비스

이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워치를 통해 간편하게 경비 설정 및 해제, 경비 상태 조회도 가능하다. 이 앱은 갤럭시 기어 S2 이용자에 한해 제공된다.

김성은 ADT캡스 상품개발실장은 “이번 신제품 2종은 사용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부담 없이 보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출시된 것”이라며 “ADT캡스는 앞으로 이용 편의성 확대를 위해 새로운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서비스를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