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가 국내 IT 환경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중대형급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ADC) 솔루션 알테온 6024(Alteon 6024)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테온 6024는 라드웨어가 국내 IT 환경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설계한 한국형 ADC 플랫폼이다. 최소 12Gbps, 최대 80Gbps의 쓰루풋 성능과 강력한 빌트인 SSL 오프로드 및 인스펙션 성능, 고밀도인 24개의 10G SFP+ 포트를 통해 최고의 인터페이싱 능력을 제공한다. 

또 고신뢰성의 이중화 전원 장치와 필드 교체 가능한 냉각 팬 유닛을 채용하는 등 하드웨어의 신뢰성과 유지보수 편이성을 대폭 높였다.

알테온 6024

회사 측에 따르면 알테온 6024는 전 세계의 대형 업체의 네트워크에서 성능과 안정성 검증이 완료된 알테온 6420 하드웨어 플랫폼을 그대로 승계 및 발전시켜 동급 최고의 성능과 온디맨드 확장성, 낮은 운영 리스크를 보장한다.

국내의 모든 이용업체들은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의 대형 IT 환경에 적합한 성능 옵션을 선택하고 다양한 ADC 기술을 적용할 수 있게 됐다고 라드웨어는 전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알테온 6024는 한국 시장을 위해 맞춤형으로 출시되는 고성능 ADC 솔루션으로 높은 포트 밀도와 성능, 합리적인 IT투자를 위한 경제성이라는 세 가지 요구를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이용업체의 요구 사항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